올리비아버튼 공식 온라인스토어


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제품 수리

작성자 김****(ip:)

작성일 2023-06-04 15:42:20

조회 8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


제가 귀 사 제품을 지난 2월에 구입(인도네시아 공항에서)했는데, 

몇 달 쓰지 않아서,  사진과 같이 시침이 떨어져 나갔습니다

구입할 때, 워런티를 받은 것 같기는 한데

따로 등록하지는 않은 상태입니다. 

이 경우 어떤 방식으로 수리 혹은 교환을 진행해야 할까요

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  • 1688-5501 AM 9:00 - PM 6:00
   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  • 우리은행 1005.002.732044
    예금주 : (주)스타럭스

  • 카카오플러스친구
  • 인스타그램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
구매안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서비스가입사실확인
TOP